내 이름은 빨강

공지사항2010. 12. 17. 13:59
블로그를 성실하게 오래 하진 않았지만, 몇 번의 이사를 거치면서 글의 주소가 꼬이고 일부는 편집상태가 좋지 않습니다. 공지로 안내를 해야겠다고 생각한 이유입니다.

검색으로 들어오신 분 중에 "도메인+7자리 숫자" 주소로 들어오신 분은 글을 제대로 찾기 힘들 겁니다. 지금 주소는 모두 3자리 숫자입니다. 블로그 내에서 검색하시면 해당 글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.
이건 순전히 "토트"에서 "티스토리"로 이동하면서 생긴 현상입니다. 토트에서 원래의 텍스트큐브닷컴식 주소가 변경되었고, 네이버 등에서는 그 주소를 여전히 뿌리더군요.

또 텍큐닷컴에서 어두운 스킨 쓸 때 일부 글자를 회색 계열로 지정해 둔 것을 완전히 바꾸지 못했습니다. 아마 지금의 밝은 스킨에서는 읽기 힘들 텐데, 시간이 나는 대로 조금씩 고치고 있습니다. 이사할 때 일괄 바꾸기로 수정한 뒤 올렸어야 했는데 그리 못했군요. 앞으로 천천히 수정하도록 합죠.

일관된 주제의 글도 아니고 내용도 빈약하지만, 혹시라도 필요한 정보가 있어서 찾아오신 분들이 헛걸음할까 저어되어 간단히 몇자 적어둡니다.


추가: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은데, [videocacheview 사용법]은 저와 상관없는 글입니다. 바보퉁이 네이버가 엉뚱한 페이지를 노출시키고 있는 거에요. 그 글을 쓴 사람을 노출시켜줘야지요.